자주 묻는 질문

FAQ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1. 제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언제 구입한 제품을 받을수 있나요?

3. 배송비용이 얼마나 들죠? 어떻게 미리 계산해볼수 있나요?

4. 제가 사는곳에 있는 샵에서 제품들을 구입할수 있나요?

5. 웨비포인트(WebitPoint)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할수 있나요?

6. 어떻게 주문을 취소할수 있나요?

7. 회원가입을해야 주문을 할수 있나요?

8. 비밀번호가 되지 않습니다./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어떻게 바꾸죠?

9. 어떻게 제 계정을 보거나 수정할수 있죠?

10. 전화상으로도 주문을 할수 있나요?

11. 아직 제품을 못 받았습니다. 예정배송기간이 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되죠?

12. 제시된 가격에는 부가세(VAT)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13. 반품을 할수 있나요?

14. 내 개인정보가 얼마나 안전한가요?

15. 관세, 검역비용 또는 추가 부담금은 어떻게 됩니까?

16. 세관 관세 및 검역 비용 지불은 수취인(받는 사람) 의 책임 입니까?

17. 올월드샵(AllWorldShops)의 상품권을 어떻게 구입하며 사용할수 있나요?

18. 구입한 제품의 일부만 받았습니다. – 나머지는 어디있습니까? 

19. 구입한 제품이 다른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0. 구매자는 제품 배송 추적을 할 수 있습니까? 발송이된 제품을 어떻게 추적할수 있나요?

21. 위시리스트 (Wish List)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22. ‘친구추천’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제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박스가 뜹니다. 그러면 ‘장바구니 보기’선택하시거나 (여기서 체크아웃전에 배송비용 계산 가능) 체크아웃을 진행하세요.

체크아웃을 ‘비회원’ (회원가입을 원치 않으실때)으로 하거나 회원가입을 하면 체크아웃을 빠르게 진행 할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를 들어가면 밑에 같은주소나 다른주소로 배송을 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다른 주소로 배송을 원하면 ‘다른주소로 배송’ 그리고 ‘계속진행’ 을 누르고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거나 ‘계속진행’을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가면 됩니다. 모든 필요한 칸이 작성된후에 다음 스텝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배송방법 (일반 혹은 특급배송)을 누르면 – 더 상세한 배송 문의는 ‘배송정보’를 참고하시고 ‘계속진행’을 눌러줍니다.

결제 정보는  페이팔 (pay-pal)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어떤 신용카드가 허용이 되는지 결제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로그인 하셔서 기존의 계정으로 결제하거나 일회성 지급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진행합니다.

결제내용이 담긴 주문 요약 페이지는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기 전에 뜹니다. ‘주문하기’를 확인하면 주문확인 메서지를 볼수 있습니다.

혹시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였을때 저희에게 즉시 연락해주시거나 LIVECHAT, 이메일 혹은 전화로 연락주시면 주문 확인 문서를 보내드립니다.

 

2. 언제 구입한 제품을 받을수 있나요?

배송정보’를 참고하세요.

 

3. 배송비용이얼마나들죠? 어떻게미리계산해볼수있나요?

 배송비용계산은 먼저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으시고 ‘내 장바구니’를 누르시면 밑에 ‘배송 견적서와 세금’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배송 주소지를 입력하면 저희 웹사이트가 자동으로 일반 배송과 특급배송의 예상 배송 비용을 제시해드립니다.

배송시간을 알기를 원하시면 ‘배송정보’를 참고해 주십시요.

 

4. 제가사는곳에있는샵에서제품들을구입할수있나요?

 유감스럽게도 저희는 아웃렛이나 샵에서 운영하지 않고 온라인상으로만 경영하고 있습니다.

 

5. WebitCash®(웨비케시)가 무엇입니까? WebitCash®(웨비케시)를 어떻게 적립합니까?

‘특별우대 프로그램’을 참고해 주십시요.

 

6. 어떻게 주문을 취소할수 있나요?

 주문을 취소하기를 원하면  취소 내역이 씌인 이메일을 저희에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에 대한 정보는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십시요. 그리고 이미 발송된 주문은 취소할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 회원가입을해야 주문을 할수 있나요?

아니요, ‘비회원’으로 주문할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 가입을 하면 훨씬 빠르고 쉽게 올월드샵(AllWorldShops)에서 쇼핑을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이 되면 현재 주소와 배송내역이 저장되어 다음 주문할때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위시리스트에 다음에 사고싶은 물건을 저장할수 있으며 주문 기록도 볼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올월드샵(AllWorldShops)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특별우대 프로그램을 통해WebitCash®(웨비케시)를 적립할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됩니다.

 

8. 비밀번호가되지않습니다./비밀번호를잊어버렸습니다./어떻게바꾸죠?

비밀번호 분실시 로그인칸 밑에 보시면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를 누르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링크가 보내지면 그곳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 링크주소가 담긴 이메일이 스팸이나 정크폴더에 들어갈수 있으니 확인 해주십시요.

이 단계를 시도해도 이메일을 못받으면 저희에게 로그인 정보 (이름, 이메일 주소)를 이메일 보내면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9. 어떻게 제 계정을 보거나 수정할수 있죠?

웹페이지 왼쪽 상단에 ‘대시보드’를 클릭하면 본인 계정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 또는 업데이트(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을 클릭하면 이용자는 본인의 연락처 및 주소를 변경/수정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정보’ 및 배송지 변경 혹은 수정에 대한 별도의 옵션이 있으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10. 전화상으로도주문을할수있나요?

저희가 계정을 만들어 주문을 넣는것은 전화상으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결제는 페이팔 인보이스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면 그 이메일을 고객님이 열어서 곧 결제할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주문 내역을 보시고 결제 하실수 있습니다.

 

11. 아직 제품을 못 받았습니다. 예정배송기간이 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되죠?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서 배송업체에게 문의를 할수있습니다. 각 나라 샵의 주문에 따라 문의에 걸리는 시간이 한달에서 두달이 걸릴수 있습니다. 배송업체들 중에 뉴질랜드 포스트에서 발송되는 제품들은 발송된 날짜로 부터 90일내에 청구를 해야 합니다. 이 기간이 지난후에는 어떤 조치도 취할수 없으므로 주문한 제품이 제시된 예상배송 기간이 지나면 최대한 빠르게 저희에게 연락을 해주십시요.   

 

12. 제시된 가격에는 부가세(VAT)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USD)로 기본 설정되어 있으나 이용자는 원하는 통화로 변환 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를 통해 통화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13. 반품을 할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용약관’에 ‘반품’을 참고하시거나 로그인 하시면 ‘대시보드’에 가셔서 ‘네 반품합니다’ 를 클릭하여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4. 내 개인정보가 얼마나 안전한가요?

올월드샵(AllWorldShops)는/은 이용자의 개인 정보가 기밀로 보안 유지 되는 엄격한 가이드 라인 및 정보 보호 법률을 따르고 있습니다. 올월드샵(AllWorldShops)는/은 이용자가 동의 하지 않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 이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고 하기시 바랍니다. 

 

15. 관세, 검역비용 또는 추가 부담금은 어떻게 됩니까?

올월드샵(AllWorldShops)는/은 도착 국가의 관세, 검역비용 또는 추가 부담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또한 예상 발생 금액을 예측 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는 주문시 해당 국가 세관법을 참고하시어 구매 결정을 해주시면 발생 금액의 지불을 면하실수 있습니다.

 

16. 세관 관세 및 검역 비용 지불은 수취인(받는 사람)의 책임 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도착 국가에서 발생 되는 관세 및 검역 비용 지불은 받는 사람의 책임입니다. 도착 국가의 세관 법에 의해 해당 소포가 구금 또는 몰수 당항 수도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7. 올월드샵(AllWorldShops)상품권을어떻게구입하며사용할수있나요?

올월드샵(AllWorldShops)홈페이지에서 상품권을 구입할때, ‘카테고리별로 쇼핑’ 의 ‘전문검색’으로 가서 ‘선물카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원하시는 금액의 상품권을 입력하시고 체그아웃하시면 됩니다. 체크아웃 진행은 “제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의 순서를 따라가면 됩니다. 상품권 구매에 대해서는 이용약관을 참조 하십시요.

상품권을 사용할때 우선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은후 ‘쇼핑카트보기’를 눌르면 왼쪽아래에 “상품권”에 번호를 입력하시고 ‘적용’을 누릅니다. 저희 웹사이트에서 상품권 정산이 되면 체크아웃 순서를 따라가면 됩니다. 상품권 사용 문제가 있을시 저희 고객상담 서비스에 연락주십시요.

 

18. 구입한 제품의 일부만 받았습니다. – 나머지는 어디있습니까?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 많은 수량이 나누어 배송할시 고객님께 발송전에 부분 배송에 대한 알림을 드립니다. 저희 올월드샵(AllWorldShops)은 다국가의 샵을 운영하므로 각 나라의 샵에 따라서 주문하신 제품이 부분발송 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배송 문의는 ‘배송문의’를 참조하시거나 저희 고객상담 서비스에 연락주십시요.

 

19.구입한 제품이 다른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올월드샵(AllWorldShops)은 구매자가 구매시 잘못 작성한 배송 주로 배송된 것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지의 주소가 올바르며, 최신 주소인지 확인 하는 것은 전적으로 구매자의 책임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주소 또는 연락처가 변경되었을 경우 로그인후  ‘내 계정’에서 ‘대시보드’를 클릭하면 주소 및 연락처를 업데이트 하실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주문시 작성한 잘못된 주소로 배송된 제품의 반환 또는 재 배송시 발생 되는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 주십시요.

 

20. 구매자는 제품 배송 추적을 할 수 있습니까? 발송이된 제품을 어떻게 추적할수 있나요?

 

  • 국제 표준 항공우편배송(International Standard Airmail)은 우편 추적기능을 보장해 드릴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편 추적기능 서비스를 원하시면 추가요금을 부담하여 신청할수 있습니다. 이 표준 항공 우편에 추적기능 서비스는 배송기간이 더 빠르게 진행되지 않으며 인터넷상에서 추적할수 있는 보장을 드릴수 없습니다.
  • 특급배송 (Express Service)은 제품이 발송된후에 우편 추적기능을 보장을 드릴수 있습니다.

 

21. 위시리스트 (Wish List)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위시리스트는 관심이 있는 물건을 보관하거나 친구를 위한 리스트를 만들어 보관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물건을 위시리스트에 첨부하면 할인가격으로 판매 할때나 재고가 다시 들어왔을때 자동 알림 이메일이 구매자에게 보내집니다.  

 

22. ‘친구추천’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친구에게 추천하여 그 친구가 물건 구매시 웨비포인트(WebitPoints®)를 적립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특별우대 프로그램’을 참고 하세요.